1.Z결제 관련 배송지연 안내 메세지
-지그재그 Z결제를 이용해주신 경우 지그재그 내 정책상 '3일 이내 발송이 어려운 상품'은 배송지연 안내 메세지를 보내드리고 있습니다.
해당 메세지는 지그재그 측 임의적 발송으로 무시해주세요 :-)
최대 15일 후로 안내메세지가 발송되며 이는 실제 입고일정과는 상이하며, 임시로 설정되는 날짜입니다.정확한 입고 예정일은 사이트 내 Q&A게시판 상단의 '입고예정일'을 참고해주시길 바랍니다.
2.취소 및 상품교환
-지그재그 Z결제 시스템 특성 상 결제 후 상품변경 처리가 어렵습니다. 취소 후, 재주문부탁드립니다.
*결제 전 구매자님께서 취소처리 가능하시나, 배송 준비중 단계에서는 직접 취소요청을 해주셔야 합니다.
-지그재그 Z결제 주문건은 지그재그 어플을 통해 취소 접수 해주셔야 합니다.
-지그재그 Z결제 주문건은 주문상품의 컬러,사이즈 변경 또는 상품추가가 불가능하시며 추가구매 및 상품정보 변경을 원하실 경우 기존 주문건을 취소 접수 해주시고, 새로운 주문건으로 재결제 부탁드리겠습니다 !
-취소요청은 오전11시 이전까지 접수해주셔야 하며, 이후 요청은 출고 준비 중 및 배송작업 상태에 상품이 있는 경우 취소 거부처리 될 수 있습니다.
-배송이 시작된 이후 취소요청을 해주셨을 경우 상품 수령 이후에 반품으로 처리 가능하며, 이때 발생되는 반품 비용은 고객님 께서 부담해주셔야 합니다.
3.배송 후 교환 ,반품
-상품을 수령하신 날로부터 7일 이내에 교환 및 반품신청을 해주셔야 하며, 해당기간 미준수 시 교환 및 반품처리가 불가능합니다.
-지그재그 Z결제 주문건은 '구매 확정 이전'에만 교환 및 반품처리가 가능합니다.
-배송 완료일로부터 7일 후 자동으로 구매확정이 되기 때문에 불량,오배송을 포함한 모든 경우 꼭! 구매확정 이전에 지그재그 어플을 통해 교환/반품 신청 부탁드립니다.
-시스템상 반품 배송비는 환불금에서 차감됩니다.
-지그재그 Z결제 주문건은 타 상품으로 교환이 불가능 합니다.
-지그재그 Z결제 주문건은 배송 후 교환 시, 동일 상품에서 컬러,사이즈 교환 신청만 가능합니다.
-오배송 / 불량상품에 대하여 교환이 아닌 반품을 원하실 경우 고객님의 변심이 포함되므로 반품비용이 추가 차감됩니다.
4.모든 문의는 자사몰 내 Q&A게시판을 이용할 시 더욱 빠른 답변이 가능합니다.
5.회원등급 / 적립금
-지그재그 구매 고객님의 경우 자사몰에서 받으실 수 있는 혜택 제공이 불가능합니다.
-지그재그 결제건은 자사몰 회원등급 및 적립금 지급과는 무관하며, 지그재그 Z결제 적립금과 자사몰 적립금은 별개입니다. 동시 적립 및 동시사용은 불가능합니다.